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불 꿈 화재 꿈 불타는 꿈 불 끄는 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행복이주는아침 입니다!

 

 

여러분들은 잠은 깊게 잘 자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오늘은 깊은 잠에 못 드신 거겠지요?

 

 

오늘은 불꿈 화재꿈 불타는꿈 불끄는 꿈 등 불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불이 나오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일반적으로 불이 타오르거나 큰 화재  꿈은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상황과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이 될 수 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자신의 집에 불이나는  꿈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굉장히 좋은 꿈인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안의 기운이 올라가고,

뜻밖의 재물이나 성공이 올 수 있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진행중인 사업이 번창하거나, 자신 또는 자녀들의 학업에 큰 성과를 거두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2. 주변 건물 또는 큰 형체에 불이 붙는 꿈

주변 건물 이나 주변에 큰 화재가 나는 꿈은 때때로 해석이 갈리는 꿈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건물에 화재 또는 불이 나는 꿈은 자신의 집에 불이나는 꿈과 같이 큰 성공을 거두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검은연기, 건물이 무너져 사람이 다치는 등 기분이 좋지 못한 꿈의 경우는 오히려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며칠 정도 주변에 주의를 기울이고, 신경을 쓰시는게 좋겠습니다.

 

 

 

 

 

3. 산에 불이 나는 꿈

산불이 나 큰 불을 구경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고, 뜻밖의 금전 또는 횡재가 있을 수 있으며, 큰 기회를 맞이할 꿈입니다.

 

 

 

 

 

 

4. 장작에 불을 지피는 꿈

작은 모닥불, 장작에 불을 붙이는 꿈 지피는 꿈은 대체로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의 가치를 주변에 알리고, 나의 인생에 행운이 다가오는 꿈입니다. 하는 일과 주변에 작은 성과가 불어올 수 있습니다.

 

 

 

 

 

 

5. 불 끄는 꿈 화재를 진압하는 꿈

대체로 불이 나는 꿈은 길몽이기 때문에, 오히려 활활 타오르는 불을 끄거나 화재를 진압하는 꿈은 그 좋은 기운을 거부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오는 좋은 기회, 승진, 학업, 사업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요구합니다.

 

 

 

 

 

 

 

6. 불에 타죽는 꿈

일반적으로 꿈에서 죽음의 의미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죽음과 관련된 꿈에 또한 길몽인 불이 원인이 되어 타 죽는 꿈은 큰 길몽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래왔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큰 재물이 다가 올 수 있는 대길몽입니다. 더 나아가 나의 가까운 주변인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7. 작은 불씨를 살리는 꿈

재물운으로 볼 수 있는 불씨를 살리는 꿈은 나의 재물운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길몽이므로, 앞으로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뜻밖의 재물이 올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8. 촛불이 꺼지는 꿈

작은 재물 또는 목표하는 바에 장애물이 다가올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9. 불이나서 재만 남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하는 일 또는 재산에 피해가 올 수 있으므로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지금까지 불 꿈, 화재꿈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최종 정리를 해봤습니다.

저도 꿈을 참 자주 꾸는 타입인데요, 항상 꿈을 해몽했을 때, 매번 맞아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처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꿈해몽은 꿈해몽일 뿐이니 너무 불안해 하시거나,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이런 해몽이 있구나~~ 하며 웃어 넘기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꿈해몽 포스팅 총정리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흰고양이 꿈, 고양이 꿈 꿈해몽 총정리!

 

흰고양이 꿈, 고양이 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행복이주는아침 입니다! 여러분들은 잠은 깊게 잘 자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오늘은 깊은 잠에 못 드신 거겠지요? 이제는 강아지와 더불어 우리 국민

nicemorning.tistory.com

가오리 꿈, 가오리 잡는 꿈 꿈해몽 총정리

 

가오리 꿈, 가오리 잡는 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행복이주는아침 입니다! 여러분들은 잠은 깊게 잘 자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오늘은 깊은 잠에 못 드신 거겠지요? 오늘은 가오리 꿈, 가오리 잡는 꿈에

nicemorning.tistory.com

이빨 빠지는 꿈, 어금니 꿈 꿈해몽 총정리!

 

이빨 빠지는 꿈, 어금니 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행복이주는아침 입니다! 여러분들은 잠은 깊게 잘 자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오늘은 깊은 잠에 못 드신 거겠지요?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한 꿈해

nicemorn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