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어금니 꿈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행복이주는아침 입니다!

 

 

여러분들은 잠은 깊게 잘 자는 편이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오늘은 깊은 잠에 못 드신 거겠지요?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에 대한 꿈해몽 총정리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일반적으로 이빨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 상황과 종류에 따라서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이 될 수 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가 모두 빠지는 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 또는 인간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좋은 쪽이든, 좋지 않은 쪽이든

큰 변화에 미리 대비하세요! 기분 좋게 꿈을 꾸었다면 좋은 쪽으로, 이가 모두 빠져 기분이 몹시 

불쾌했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이빨 중 일부가 빠지는 꿈

내가 맡고 있는 일 또는 대인관계에 작은 변화가 생김의 징조입니다. 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으며,

가볍게 넘길 수 있는 미미한 꿈입니다.

 

 

3. 멀쩡한 이가 빠지는 꿈

아무 이유없이 멀쩡한 이가 빠지는 꿈은 보통 흉몽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 계획, 프로젝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가족 또는 친구, 지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4. 앞니가 빠지는 꿈

앞니가 빠지는 꿈은 내 주변의 지인 또는 내 자신의 건강이 나빠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윗니는 자신의 윗사람, 아랫니는 자신의 아랫사람을 뜻하기 때문에, 그에 해당하는 지인, 친척, 친구

의 건강운이 좋지 않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5. 어금니가 빠지는 꿈

나의 가족, 친구, 지인 등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재난이나 건강상 문제가 생길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충치가 빠지는 꿈

충치가 빠지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오래전부터 나에게 스트레스가 있던 문제 또는

지인과의 사소한 갈등이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특히 충치가 빠질 때 상쾌한 꿈을 꾸었다면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7. 윗니가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나의 부모 또는 나의 친한 윗사람의 건강, 재산의 운이 떨어짐을 암시합니다.

특히 내가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안 좋은 기운이 있으므로 각별히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8.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나의 형제, 자매 및 나의 친한 아랫사람에 건강, 재산 운에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과 마찬가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9. 이빨이 빠져서 피가나는 꿈

이빨이 빠져 피가나는 꿈은 나의 건강에 이상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로,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나타나는 꿈이므로 적절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10. 이빨이 빠져서 아픈 꿈

이빨이 빠져서 아픔을 느꼈다면, 나의 재물운에 악영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나의 사업 또는 내가 한 투자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리한 투자, 또는 무리한 사업을 벌리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11. 빠진 이를 삼키는 꿈

빠진 이빨을 삼키는 꿈은 임신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주변의 지인 또는 나의 가족에 임신이 됨을

암시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꿈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이빨 빠지는 꿈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최종 정리를 해봤습니다.

저도 꿈을 참 자주 꾸는 타입인데요, 항상 꿈을 해몽했을 때, 매번 맞아 떨어지지는 않았습니다.

 

 

 

이처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꿈해몽은 꿈해몽일 뿐이니 너무 불안해 하시거나,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이런 해몽이 있구나~~ 하며 웃어 넘기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꿈해몽 포스팅 총정리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