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생활

이마트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 사용 솔직후기

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면도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블로거 행아입니다.

오늘은 가성비로 유명한 이마트 노브랜드의 4중 날 면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선 노브랜드 면도기에 대한 저의 총점은 ★★★★☆ 별 5점 중 4점을 주었습니다. 이렇게 후한 점수를 준 이유는 뒤에 이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우선 노브랜드 면도기 제품을 설명하고 제가 생각하는 장단점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요즘 대형마트, 편의점을 이어서 대세가 되고 있는 새로운 마켓입니다.

특히, 가성비 좋은 물건들이 많아 젊은이들 뿐만 아니라 40~50대 알뜰한 주부들 사이에서도 지금은 가장 인기 있는 마켓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No Brand 브랜드가 아니다. 소비자다.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설립한 자체 브랜드로, 브랜드 이름값을 떼고,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제공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종류는 가공식품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들 중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노브랜드 4중 날 면도기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1. 제품 설명

가성비로 유명한 노브랜드 4중 날 면도기는 총 네 가지의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올리브가 함유된 윤활밴드: 올리브, 캐모마일, 알토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더욱 부드러운 면도를 도와줍니다. 

2) 다이아몬드 하드코팅: 노브랜드 4중 면도날은 다이아몬드-하드코팅이 적용되어 절삭력과 내구성을 향상했습니다.

3) 원-포인트 결합시스템: 면도기와 면도날의 분리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오픈 카트리지 구조: 면도날의 뒷면이 오픈형태로 되어있어 면도 후 세척에 용이합니다.

 

이 네 가지 시스템은 사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중날 면도기에서 거의 모두 찾아볼 수 있는 기본적인 시스템으로서, 노브랜드 4중 면도날만의 특징이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저렴한 가격의 면도날도 이 정도의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했습니다.

 

1) 노브랜드 4중 날 면도기4 면도날+1면도기로 총 5개의 날11,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날 1개당 가격은2,360원입니다.

 

2) 노브랜드 6중 날 면도기6 면도날+1면도기로 총 7개의 날18,8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이 제품의 1개당 가격은 약 2,686원으로 4중 날 면도기보다 300원가량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3)하지만 6중 날 면도기 없이 8 면도날만을 구성품으로 하여 총 8개의 날이 18,8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이는 1개당 가격이 2,350원으로 세 가지 구성중에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 구성(4면도날+ 1면도기)
노브랜드 4중날 면도기 개봉 후 사진

 

노브랜드 면도기 진열장

2. 제품의 장점

노브랜드 4중 면도날의 최고의 장점이자 강점은 당연 가성비입니다.

사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타사 제품의 면도날은 가격이 상당하기 때문에 면도날을 자주 바꾸지 않고 오래 쓰는 경향이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면도날을 사용한다면 일주일에 한 번씩 날을 바꾸더라도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면도를 많이 하는 남성들의 경우 턱과 목 주변 피부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고, 상처도 많이 나는데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면도날을 자주 교체를 하지 않아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혹시 피부 트러블이 유독 심하게 올라오시는 분들은 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면도기를 사용하여 면도날을 자주 갈아 사용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또한 노브랜드 면도기는 제조사가 도루코사이기 때문에 도루코 면도기와 호환이 되므로 혹시라도 도루코 면도기가 있으신 분들은 면도날만 구매하셔서 날만 갈아 끼우셔도 좋습니다.

 

3. 제품의 단점

고가의 타사 제품보다는 확실히 절삭력이 약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수염이 좀 짙고 많이 자라는 스타일이라 쉐이빙 폼을 이용하여 충분히 피부를 불리고 면도를 하는 데, 꼼꼼히 면도를 한다고 하지만, 확실히 타사 제품들의 절삭력을 못 따라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중요한 자리 나 깔끔한 면도를 해야 할 때에는 타사 제품을 이용하고 있고, 평상시 출근을 하거나 일상을 보낼 경우에는 노브랜드 면도날을 쓰면서 면도기를 번갈아 가며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염이 적게 자라거나 얇은 모질을 가지신 분들은 충분히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한 절삭력은 가지고 있습니다.

혹시 항상 깔끔한 면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타사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제품 총평

★★★★☆

이번 노브랜드 면도기 사용 후기는 총 별 5점 만점 중 4점의 점수를 매겼습니다.

절삭력이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가성비가 워낙 좋은 제품이라 저는 앞으로도 꾸준한 구매를 할 의향이 있고, 주변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이번에는 노브랜드 4중 날 면도기 구매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위의 제품설명에서도 언급했듯이, 6중날 면도기 또한 가격 차이가 많이 나지 않고 정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4중날 면도기를 모두 사용하고 난 뒤에는 노브랜드 6중날 면도기 사용후기와 함께, 4중날 면도기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그리고 두 제품 중에 어느 것을 추천할 지에 대한 내용을 함께 담아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